두 자녀를 둔 가족이 한 끼 식사를 주문하고 웨이트리스가 진실을 알아냅니다.
This article appeared in spellrock.com and has been published here with permission.
토요일 밤의 평범한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주디스는 저녁 근무 시간에 맞춰 정상 근무를 하러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 저녁이 평범하지 않을 거라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지극히 평범하게 시작된 저녁 근무는 불신으로 끝났습니다. 두 자녀를 둔 한 가족이 단 한 끼만 주문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주디스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볼까요?

웨이트리스
주디스는 직장 생활의 대부분을 웨이트리스로 일했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일하면서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어떤 손님은 예의 바르고 친절하고 관대해서 대접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반면에 무례하고 까다로운 손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그녀의 직업이었고 그녀는 모든 사람에게 유쾌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이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것이 행복했습니다. 주디스는 상사도 좋았고 동료들과도 잘 지냈습니다. 그녀는 그날 밤이 되어서야 이것이 자신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될지 깨달았습니다.